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견동반식당 견애가 식당 반려견놀이터

애견동반식당을검색하다보면

애견데리고 식당안으로 들어가더라도
유모차에 태우던가 아니면 실외쪽 자리를 쓰게끔하면서 애견동반식당이라고
광고는 하지만 뭔가 갑갑하고 부자연스럽거나
추위에 더위에 고생은 그냥 덤이다 생각하게하는~?
뭐 어쩔수없지 라는생각에 담에는 좀더검색해보고 더멋진데가야겠다
다짐을 해보지만 늘🐶실패하게되는 장소가
애견동반 식당이였더랬죠
근데 요번엔 성공했네요~!!!!

 


내맘에 꼭드는 애견식당을발견~!!!
견애가
식당이름도 왠지 남다름
나만의느낌인걸까요~???

견애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현로 100
(지번)관상동19-3

 

 

이렇게 테이블마다 울타리~?
여튼 칸막이가셋팅

그리고 이공간은 테이블 안쪽공간에 아가들을 놔둘수있어서 테이블 안에서도
분리가되므로
잠시라도
식사에 방해를 덜받을수있도록한
사장님의 짱배려심~!!!!
이런거보면
요기사장님도 100퍼 애견가족이 있을거라는거에
내기건다 ㅋㅋ

조기~보이는공간이 밥먹을수있는 시간을
배려해주신 사장님의센스가 덧보이는 공간~!!!!

고기도 맛났지만 사이드메뉴는 셀프라는
점이 더맘에 들었고

조카가 이젠 곶잘 운전도 할수있기에
오늘 난 꿀잔을 마셔봅니다 ㅋㅋ

우리 이쁘니 꼬모 신났네요
아참~
야외에 큰운동장~???도 있어서 식사전 후
아가산보도시키고 공놀이도 즐길수있답니다  말그대로 애견 놀이터가 맞네요 


야외놀이터서 신난꼬모

꼬모가 아직아가라 세상에 신기한것들이
많아요
꼬모야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