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아지 중성화수술후 관리

중성화 수술후 실밥풀때까지 10일정도 소요
4월16토요일수술하구
25일 월요일 실밥제거 해야되니 방문하라고 하니깐  그정도는 걸리는듯 하네요

입맛이 돌아오는지 자동급식기를  건들여대서
전원켜줬더니
주는대로 사료는 곧잘먹는 꼬모
병원에서  받은 약(항생제)은 하루 2번 먹이라고
처방받았기에  바로 준비를 했네요
.
.
.
저 주사기를  잇몸 사이로 쏘고 ㅋㅋ
바로 먹일 습식사료
.
.
이제 약먹이는거는 식은죽먹기가 된
꼬모엄마네요 ㅋㅋ

이제는  빨아쓰는 애견패드도 적응한듯
착하게 볼일도 봐주셨구

약도 먹였으니
주말 아침  나도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야죠

오늘은  어떤하루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